손목시계를 잘 차고 다니는데 여름에는 땀이나 수분기 때문에 가죽줄이나 우레탄 레진줄은 불편해서 메탈시계를 찾고 있던 중 발견한 카시오 메탈시계, 카시오 홈페이지에서 60% 할인된 이벤트 가격으로 구입했네요. 대부분의 시계를 해외 갈때 공항 면세점이나 인터넷 쇼핑몰에서 찾게 되는데 어쩌다 한번 카시오 사이트에 들어갔다가 할인 이벤트 하고 있는 제품을 보고 바로 구입했습니다.

 

 

요즘은 스마트워치 많이 착용하는데 저는 아직 아날로그 감성이다보니 시계바늘, 초침이 움직이난 바늘시계가 더 좋더라구요. 무엇보다 스마트워치는 족쇄 같은 느낌이랄까~. 전화, 문자, 카톡 마저도 피할 수 없는 스마트워치를 증오하고 있답니다.

 

카시오 메탈시계 구입하고 싶었는데 왜 비싸다고만 생각했을까요.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이벤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는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데, 신규 회원가입하면 10% 쿠폰과 첫구매 ~65% 할인 혜택으로 저렴하게 카시오, 지샥 시계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ITZY 걸그룹이 모델인 지샥 시계가 카시오 브랜드 시계인 건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지샥 시계 요즘 많이 착용하고 다니던데, 디자인 괜찮더라구요.

 

카시오 지샥 홈페이지 참고하시도록 바로가기 했으니 마음에 드는 손목시계 찾아보세요.

 

 

지코스모

지코스모

www.gcosmo.co.kr

 

카시오 시계는 가격도 적당하고 내구성도 좋은데 오래도록 착용하고 다닐 수 있을 것 같네요. 제가 구입한 메탈시계는 모델명 MTP-E173D-7AVDF 제품으로 5기압 방수, 날짜표시, 스테인레스 스틸 스트랩, 미네랄 글라스으로 되어 있어서 묵직하고 튼튼하더라구요. 

남자시계인 메탈시계는 유리 부분도 큼직하고 튼튼하고 묵직해야 멋지잖아요.

 

 

카시오 메탈시계 정가가 10만원 이상인데 60% 할인 된 가격은 42,000원에 득템하고 기분이 얼마나 좋던지 아날로그 감성으로 메탈시계 찾으신다면 카시오 홈페이지에서 구입하는 것 추천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