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2학년때부터 등록해

6학년이 된 지금까지 4년동안

딸 아이가 잘 사용하고 있는

초등 아이스크림 홈런

 

처음 아이스크림 홈런을 할때는

학원 보내지 않고 초등학습지로

혼자서도 공부하는 방법으로

활용했는데 잘 사용했네요.

 

 

아이스크림 홈런 4년 동안

아이스크림 기계 한대로 사용하다

홈런 기계를 바꿔준다고 해서 교체

추가비용 없이 새로 받았어요.

 

홈런 태블릿이 워낙 튼튼하게 만들어서

고장없이 4년 동안 사용할 수 있었는데

컴퓨터도 4년 정도 쓰면 속도도 느리고

오래 쓴 헌 것 보다는 새 것이 좋은 건

어른이나 아이나 같다는 생각이라

 

새 기계로 공부도 더 잘하라고

아이스크림 홈런 기변했네요.

 

 

요즘 AI가 대세인건 확실한 듯

아이스크림 홈런 단말기도 AI홈런으로

단말기 외관은 크게 달라진 것은 없지만

홈런 교육프로그램도 AI라서 아이가

더 재미있는거 같다고 하네요.

 

 

 

어차피 온라인 프로그램이다보니

교육과정은 동일하겠지만 AI홈런으로

아이도 흥미를 만들어 낼 수 있고

단말기 새제품으로 공부하는데

아이가 관심을 갖는다면

굳이 추가요금 없으니까

홈런 단말기 기변 추천해요.

 

혹시 아직까지 초동학생학습지로

아이스크림 홈런 어떨지 궁금하면

10일 무료체험 해보고 결정하세요.

 

아이스크림 AI홈런 (MO)

 

제 아이는 초등학교 2학년 때부터

아이스크림 홈런으로 공부했지만

중학교 진할할 때까지 할 거 같아요.

 

공부는 아이가 재미있어 해야하는데

부모가 시키고 싶다고 할 수 있는건

아니니 무료체험 해보고 결정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