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오랜만에

갔다왔는데 오픈시간이 10시 30분부터라

시간도 떼울 겸 송도에 있는 알라딘서점

오픈시간 9시 30분 부터로 일찍 열어서

중고 책도 판매하고 시간도 떼울 겸

송도 알라딘중고서점 먼저 구경

 

 

제가 아니라 와이프가 워낙 부지런해서

아울렛이나 마트 오픈시간 전부터 도착해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는데 이번에는

너무 일찍 오긴했지요.

 

9시 30분 오픈하는 알라딘중고서점

열자마자 책 팔러 갔으니 1등이였네요.

 

#알라딘중고서점송도점영업시간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평일 오픈시간이라 중고서점에는

손님도 없고 중고책 판매하고 책 구경

 

예스24 중고서점도 자주 이용하지만

알라딘서점이 정리도 잘 되어 있고

책 찾기도 쉬운거 같아요.

 

 

 

알라딘중고서점에서 시간 떼우고

오늘의 목적지인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오랜만에 갔는데 입구에서 코로나 검사

나오는 출구와 나눠졌네요.

 

 

송도 현대아울렛에 스타벅스가 입점했네요.

 

항상 트리플스트리트 스타벅스에 갔었는데

오픈시간이 아울렛과 관계없이 일찍운영하니까

아울렛 영업시작 하기 전에 별다방에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마셔도 될 듯

 

 

송도 현대아울렛 한바퀴 돌고

트리플스트리트로 건너가서 산책

오랜만에 갔지만 크게 바뀐 건 없네요.

 

 

날씨가 좋았으면 괜찮았을텐데

제가 갔던 날이 좀 흐린 날이라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우산풍경을

제대로 즐기지 못했네요.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부터

트리플스트리트까지 걷다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되는데

오늘도 구경만으로 만족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