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고 기다리던 스타필드 안성 쇼핑몰

코로나 때문에 언제쯤 오픈하나했는데

트레이더스 안성점은 9월 25일 오픈

스타필드 안성점은 10월 7일 오픈

 

프리오픈은 10월 5일부터니까

스타필드 구경은 가능하겠네요.

 

 

쇼핑몰 할인행사는 오픈초기가 대박인데

아직 스타필드 안성 오픈세일은 미정인데

코로나 때문에 추석연휴 이후 오픈이라서

스타필드 가을세일로 대체하지 않을까요.

 

스타필드 쇼핑몰은 항상 세일이지만

코로나로 매장방문객이 급감해서 그런지

특별한 스타필드 세일소식은 없네요.

 

그래도 스타필드 안성점에 기대하는건

오픈세일행사니까 조금만 기다려보죠.

 

 

스타필드 시티점을 빼고 4번째로 오픈하는

안성 스타필드 쇼핑몰 스타필드 앱에도 등장

홈페이지도 꾸며야되구 오픈행사 준비하기에

바쁠테니 스타필드 안성 오픈기념세일 공지

곧 올라오지 않을까 싶네요.

 

 

스타필드 소식을 어떻게 잘 아냐고

묻는 분들이 계시는데 저는 수시로 확인해요.

스타필드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쇼핑정보를

스타필드 안성 공식홈페이지

 

스타필드 안성

다양한 레저 체험 찜질스파와 워터파크가 한자리에! 로올리 불가마, 피쉬풀, 미디어 샌드풀 등 색다른 레저 활동으로 즐거운 휴일을 보장합니다. #주말순삭 #이거해본사람 #워터파크그램 #워터��

www.starfield.co.kr

스타필드 공식블로그

 

 

스타필드 공식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스타필드 소식을 공식 블로그에서 만나보세요 :)

blog.naver.com

 

스타필드 세일정보 및 안성 스타필드 소식이

궁금하다면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