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화성 광교에 짓고있는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규모가 상당하네요.

 

하긴, 주변에 광교 호수공원과 함께

아쿠아리움, 수원 컨벤션센터, 호텔 등

다양한 시설들이 모여 있는 큰 공간인데

어렸을때 원천유원지에서

오리보트 타던 때가 떠오르네요.

 

 

최근 지나가면서 봤을때는 막바지 공사

오늘 갤러리아백화점 홈페이지에 갔더니

2월 28일 금요일 그랜드 오픈일정에서

3월 2일로 오픈일정 변경했네요.

 

 

원래 계획은 2020년 1월로

예정되어 있었는데 계속 지연되다가

2월 28일 오픈할 줄 알았는데

코로나19로 3월 2일로 연기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옆에 같이 짓고있던

광교 컨벤션센터는 완공해서 최근

광교 베이비페어 베페마켓도 열렸는데

2020년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도 오픈하고

광교 호수공원 주변이 북적거리겠네요.

 

 

 

갤러리아백화점 광교 바로 앞으로

광교롯데아울렛이 있어서 오후에는

아울렛 들어가는 차량으로

주변 교통이 혼잡하던데

 

 

저는 아직 촌놈인지 모르겠지만

갤러리아백화점은 한번도 못 가봤는데

갤러리아 광교점 오픈하면 가봐야죠

 

백화점 외관만 보더라도 기존 백화점과는

뭐가 다른 느낌이 드는데 기대되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