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얼음막걸리 요즘 더 생각나는데

노랑주전자와 얼음 그리고 막걸리만 있으면

집에서도 시원한 얼음막걸리로 더위를 잊네요.

 

 

막걸리 중에 가격 착하고 맛있는

서울 장수 생막걸리

 

 

장수막걸리 라벨이 좀 바뀌어졌는데

라벨에 이렇게 표시되어있어서

장수막걸리 찾으나 마트 매장에서

한참을 두리번 거렸네요.

 

소주는 진로, 막걸리는 장수막걸리

얼마나 좋아하면 서울미래유산까지

선정되었다고 하니 유명한 막걸리네요.

 

 

 

 

얼음동동 막걸리

정말 노랑주전자에 얼음 넣어주고

 

 

막걸리 부어주면 되는데

 

 

노랑주전자 하나에

막걸리 하나가 다 들어가네요.

 

 

막걸리는 찌그러진 노랑주전자에 넣고

따라 마셔야 운치있을텐데 온전한 주전자를

찌그러트릴 자신이 없네요.

 

 

요즘도 청송막걸리나 얼음동동막걸리

주점이 있는지 모르겠는데 예전에는

막걸리주점이 참 많이도 있었는데

 

한 겨울에도 얼음동동막걸리가 나오던

그리고 파전이나 두부김치 안주을 먹었던

그런 주점이 동네에 있으면 좋겠네요.

 

 

연일 계속되는 폭염에 얼음동동 막걸리가

생각나서 퇴근하자마자 시원하게 한잔!

 

얼음막걸리 한잔씩 드셔보세요~

 

그런데 막걸리는 많이 마시면

다음 날 머리아플테니 적당히 드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