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크리스마스

따뜻한 겨울에는

크리스마스가 떠오르는

고전영화와 어떠세요?

 

데이트할때 보기에 안성맞춤

추억이 돋아나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추천하는 고전영화들입니다.

 

8월의 크리스마스 - 출처 네이버 영화

 

 한석규, 심은하 주연의 8월의 크리스마스 겨울에 죽음을 앞둔 젊은 주인공의 슬픈 사랑 이야기. 개봉한 지 20년이 되어가고 있지만 2013년에 재개봉을 하였고 군산에 가면 아직도 남아있는 8월의 크리스마스 촬영지인 초원사진관에는 인산인해! 한석규와 심은하의 리즈시절을 볼 수 있는 최고의 영화

 

러브 액츄얼리 - 출처 네이버 영화

 

 라~라~라~ 러브 액츄얼리 영화는 보지 못했더라도 OST(All You Need Is Love)는 한번쯤 들어보셨을거예요. 그 당시 영화 음악과 함께 스케치북에 단어를 적으면서 넘기는 프로포즈가 유행할 정도. "Love actually is all around." 사랑은 어디에나 존재한단 문장에서 따온 제목으로 로맨틱 코미디 영화입니다. 옴니버스 형식의 영화로 각기 다른 유형의 사랑을 보여주며 낭만적이고 아름다운 사랑과 그 이면에 뒤따르는 책임과 고독에 대한 이야기. 어디에나 존재하며 누구에게나 가능한 사랑을 완성시키는데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게 만듭니다. 휴 그렌트, 리암 니슨, 키이라 나이틀리 등 명배우들이 총 출동한 영화로 개봉 전부터 흥행예감. 역시 개봉후 지금까지도 로맨드 최고의 영화로 추천합니다.

 

 

 

로맨틱 홀리데이 - 출처 네이버 영화

 

  카메론 디아즈, 케이트 윈슬렛의 로맨틱 홀리데이 LA와 영국에서 살고 있는 두 여자 주인공은 실연의 아픔을 극복하고자 크리스마스 휴가 2주 동안 서로의 집을 바꾸어 생활하기로 한다. 새로운 곳에서 휴가를 보내는 그녀들에게 운명처럼 새로운 인연이 찾아오고, 네 명의 남녀는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며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할리우드 로맨틱 코미디.

 

크리스마스 캐롤 - 출처 네이버 영화

 

 아이들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낸다면 애니메이션 영화 크리스마스 캐롤 빠트릴 수 없겠지요. 영국을 대표하는 소설가 찰스 디킨스의 소설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애니메이션으로 크리스마스가 가진 가장 아름다운 가치를 해학적으로 담아냈습니다. 기존의 스크루지 영감을 소재로 한 다른 영화들과 비슷하지만, 3D로 제작되었으며, 과거와 현재, 미래 유령들의 생생한 실체에 각종 효과음이 실감납니다.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 악몽 - 출처 네이버 영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크리스마스 추천 애니메이션 고전영화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 악몽. 크리스마스 마을의 산타를 납치한다는 독특한 상상력을 발휘하는 팀 버튼의 작품으로 기괴함 속에 묘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매력적인 이미지들과 못 말리는 괴짜들임에도 미워할 수 없는 다양한 개성의 캐릭터들이 가득한 애니메이션입니다. 괴기함은 코믹함이 되고 코믹함은 사랑스러움이 되는 묘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영화, 단조롭게 흘러가는 이야기와 독특한 캐릭터들이 만나 전달하는 따뜻한 삶의 메시지가 담겨 있습니다. 스톱모션 애니메이션이란 장르를 전 세계적으로 인지시켜 준 영화이기도 합니다.

 

패밀리맨 - 출처 네이버 영화

 니콜라스 케이지 주연의 패밀리맨. 영화 제목에서도 알겠지만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는 과정을 따뜻함과 포근함으로 그려낸 영화로 전형적인 미국 크리스마스 가족 영화입니다.

이 밖에도 크리스마스를 배경으로 주제로 제작된 영화는 많이 있으니 가족과 함께 재미있는 영화를 보며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