왠만하면 무한리필 집은

가지 않는데 가격 비싼 대게집은

일반식당은 너무 비싸더라구요.

둘이서 가더라도 10만원은 기본

기본으로는 먹을건 없더라구요~

 

 

그런데 아이가 쌩뚱맞게 대게가

먹고싶다하니 근처 대게집을 찾았습니다.

그것도 무한리필집으로!!

 

 

요즘 대게철이 아니라 부실하겠지만

무한리필이라면 질보다는 양으로

승부하기 위해

 

안산 대게좋은집 무한리필안산 대게좋은집 무한리필

 

저희가 먹은건 홍게입니다.

들어가자마자 주문한 무한리필

홍게 4마리가 나왔습니다.

홍게 손질하는 방법을 알려주셨는데

제철이 아닌지라 살이 부실하긴해도

무한리필이잖아요.

 

 

안산 대게좋은집 무한리필안산 대게좋은집 무한리필

 

홍게만 먹기에는 아이 영양을 고려해서

게딱지볶음밥을 주문했는데...

아이 입맛에는 아닌듯 게살만

열심히 발라주고 제가 다 먹었네요.

 

안산 대게좋은집 무한리필안산 대게좋은집 무한리필

 

두번째 홍게 리필!

잔인하게 다리 잘라놓은 사진이네요.

처음에는 네마리, 두번째에는 다섯마리

저희는 두번만 리필해서 먹었는데

옆 테이블에 앉아 있던 분들은

두분이서 다섯번 리필하더라구요.

 

무한리필집이지만 이렇게 팔아도

장사가 남을지 모르겠네요.

 

 

안산 대게좋은집 무한리필안산 대게좋은집 무한리필

 

우리동네 대게좋은집 무한리필은

1주년 행사라고 가격할인해서

홍게를 더 저렴하게 먹었습니다.

성인은 20,000원 / 아동은 10,000원

 

안산 대게좋은집 무한리필안산 대게좋은집 무한리필

 

1주년 행사가 언제까지 할지는

모르겠지만 대게, 홍게만으로

배부르게 먹고 싶을때는

대게좋은집 무한리필이 좋네요.

 

답글로 다른 지역 홍게는 싸다고

많이 말씀하시는데 우리 동네는

이 가격이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