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 레스토랑이라고 하면 많은 분들이 빕스(VIPS)와 아웃백을 생각하실텐데 이젠 스테이크 레스토랑에서 빕스는 빠져도 될 듯 하네요. 메인 메뉴로는 스테이크가 있지만 월드푸드 마켓으로 푸드가 추가되었는데 나쁘지 않은 메뉴들이였습니다. 전국의 빕스 매장이 월드푸드 마켓 샐러드를 위해 내부공사 중인데 안산홈플러스점은 11월 3일에 월드푸드 마켓으로 오픈했습니다.

 

빕스 월드푸드마켓

 안산홈플러스점 방문기

 

빕스는 25% 할인해주는 할인카드가 있어서 2~3달에 한번씩 방문해서 메인메뉴 주문없이 샐러드바만 이용하는데 빕스 안산홈플라스가 월드푸드마켓으로 바뀐 이후에는 처음으로 가봅니다.

 

빕스 월드푸드마켓빕스 월드푸드마켓

 

식사 시간이 되면 대기 고객으로 붐비는 대기실인데 목요일 오후 5시쯤 방문하니까 대기도 필요없고 한산해서 좋네요.

 

빕스 월드푸드마켓빕스 월드푸드마켓

 

씨푸드로 더욱 풍성해진 빕스이지만 해산물은 초밥종류만 늘어나고 빕스의 훈제연어가 없어진게 아쉽습니다. 그 외에 태국음식, 스페인 음식, 미국 음식 등 월드푸드마켓의 음식들이 있습니다.

 

빕스 월드푸드마켓빕스 월드푸드마켓

 

내부 인테리어도 밝고 화사하게 바뀐거 같습니다. 주방쪽 타일이 하얀색으로 바뀌었는데 분위기가 밝아서 좋습니다.

 

빕스 월드푸드마켓빕스 월드푸드마켓

 

빕스는 갈때마다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 찍을 엄두를 못 내었는데 평일 오후 일찍 가니까 사진을 찍어도 사람이 없네요.

 

빕스 월드푸드마켓빕스 월드푸드마켓

 

태국 최대의 시작인 짜뚜짝 마켓에서 유명한 음식이라고 하는데 우리나라 꼬치구이네요. 아직 태국은 가보지를 앉아서 그리운 맛은 아니지만 집에서 꼬치에 구워먹던 방울토마토 구이, 오뎅 구이, 버섯 구이 등 입니다.

 

빕스 월드푸드마켓빕스 월드푸드마켓

 

이젠 빕스 월드푸드마켓의 하이라이트는 초밥인거 같습니다. 아주 많은 종류는 아니지만 유부 재료로 다양한 초밥을 만들었네요. 옆으로는 훈제연어초밥, 장어초밥, 초새우초밥 등 몇 종류가 더 있습니다.

 

 

빕스 샐러드바에 있는 초밥에는 고추냉이가 없어서 아이들도 걱정하지 않고 먹을 수 있으니까 초밥에 들어가는 고추냉이를 원하시는 분은 소스로 담아가셔야 합니다.

 

빕스 월드푸드마켓빕스 월드푸드마켓

 

빕스에서 처음으로 가져온 접시에는 푸짐하게 담아왔습니다. 저는 빕스에 가면 올리브는 샐러드에 항상 담아옵니다. 역시 저녁메뉴들로 새롭게 만들어진 음식들이라 맛이 좋습니다.

 

빕스 월드푸드마켓빕스 월드푸드마켓

 

두번째 접시부터는 가져오는 양이 줄어들기 시작하지요. 튀김종류는 후라이드만 있었는데 생선까스가 있어서 여러번 가져다 먹었습니다.

 

 

월드 푸드마켓으로 바뀌면서 내부 인테리어나 샐러드 종류도 다양해 졌지만 초밥에 들어가는 밥이 미리 만들어서 그런지 딱딱해서 밥은 안 먹게 되더라구요. 드실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빕스 월드푸드마켓빕스 월드푸드마켓

 

빕스에서 4~5접시 정도 드시면 넉넉히 드셨을텐데 마지막으로 커피와 함께 디저트 타임으로 마무리 합니다. 티라미수가 없어져서 아쉽지만 레드벨벳케이크가 추가 되었네요. 치즈케이크도 상태가 좋았습니다.

 

빕스 월드푸드마켓빕스 월드푸드마켓

 

디저트에서 새로 추가된 레드벨벳케이크에 로고모양 초코가 귀엽습니다. 초코가 아닌 줄 알았는데...

 

빕스 월드푸드마켓빕스 월드푸드마켓

 

빕스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으로 제휴 할인카드가 있는데 저는 우리 V카드가 있어서 포인트 차감없이 항상 25% 할인을 받으면서 먹을 수 있었는데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는 현대 M포인트 50% 할인이 되어서 이번에만 현대카드로 결제를 했습니다.

 

빕스 월드푸드마켓빕스 월드푸드마켓

 

제가 돈내고 직접 이용한 빕스 안산홈플러스점 성인 2명에 취학어린이 1명 샐러드바만 이용해서 74,200원이지만 현대카드 M포인트 50% 할인해서 37,100원으로 저렴하게 이용했습니다.

 

빕스 월드푸드마켓빕스 월드푸드마켓

 

빕스 안산홈플러스점은 주차를 홈플러스 마트에 무료로 하실 수 있고 좀 일찍 가셔서 빕스에서 식사 후 마트에서 쇼핑하고 옆에 있는 단원미술관도 둘러보시면 좋은 데이트 코스가 됩니다. 아마 빕스 안산빕스홈플러스점이 전국 빕스 매장 중에 주차는 가장 편한 매장일거예요.

 

 

빕스 월드푸드마켓 매장도 가격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평일 런치 샐러드(월~금 16시 까지) 21,900원

평일 디너 샐러드(월~금 16시 이후) 29,700원

주말 샐러드 (토, 일, 공휴일) 29,700원

어린이 샐러드 (초등학생) 14,800원

어린이 샐러드 (미취학) 7,500원

36개월 이하 어린이 무료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