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비도 편의점에서 보내는 시대가 왔네요. gs편의점에서 반값택배를 이용해 다른 지역의 GS편의점으로 택배 보냈습니다. 택배 가격도 저렴하고 집에 사람이 없는 날이 더 많다보니 편의점에서 택배 찾으면 분실 위험도 없으니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네요.

 

gs25편의점 반값택배 이용방법은 택배물건을 편의점에 들고가서 무인접수대를 이용 접수해도 되고 모바일앱 또는 인터넷을 통해 택배예약 후 편의점에 가서 라벨 붙이고 결제하면 되니까 간편합니다.

 

 

24시간 운영하는 gs25 반값택배를 이용하면 주말 또는 공휴일에도 수거를 하기 때문에 배송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500g까지는 1,600원 / 1kg까지는 1,800원 / 10kg까지는 2,100원으로 무게에 따라 가격이 정해져 있습니다.그런데 반값택배를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회원가입하면 쿠폰할인을 통해 더 저렴하게 gs편의점 반값택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GS25편의점 반값택배

본 서비스는 GS편의점에서 GS편의점으로 배송하는 서비스인데 편의점 내에 POSTBOX 설치점에 한해서 이용가능합니다. 단, 제주도에 있는 GS편의점 반값택배는 제주도 내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도서지역을 제외한 GS편의점에서는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값택배로 보낼 수 있는 규격은 가로, 세로, 높이의 합이 100cm 이하인 물품만 배송이 가능한데 규격 초과 물품이 배송 중 발견되면 배송이 중단되니 참고하세요.

 

반값택배 접수 제한 품목으로는
박스 포장 및 완충 포장 필수인 제품으로 에어캡, 안전봉투 포장 가능하나 택배운송장이 올바르게 부착되어 있어야 하는 제품 식품류 등 유통기한이 짧은 물품 액체류, 귀금속, 개인정보관련물품 등 금지품목과 무게 10kg 초과되거나 물품가액 50만원 초과 물품은 접수가 안 됩니다.

 

반값택배 물품이 지정된 GS25 도착시 입력된 수하인 연락처로 카카오 알림톡 또는 SMS발송으로 알려주며 접포도착 또는 반는 분이 도착알림을 받은 일로부터 3일간 편의점에서 보관합니다.

만약, 3일 내 물품 미수령시에는 반송처리가 되며 반송 물품은 CJ대한통운 택배사 통해 송하인 주소로 가게 되며 송하인 주소가 부정확할 경우 본사에서 보관하며, 추후 수령 원할 시 추가 운임이 발생합니다.

 

반값택배 가격

편의점에서 이용하는 일반택배의 경우 편의점에서 보내면 주소지로 배송이 되지만 반값택배의 경우는 GS편의점에서 GS편의점으로 배송하는 서비스로 도착 편의점을 선택하여 지정한 편의점으로 배송됩니다. GS편의점이 아닌 이마트24 또는 세븐일레븐 등 다른 편의점으로 배송은 안 됩니다.

 

 

gs편의점 반값택배 가격
~ 500g : 1,600원
~ 1kg 이하 : 1,800원
~ 10kg 이하 : 2,100원

 

gs25편의점에서 보내고 받을 수 있는 반값택배 서비스 명칭 그대로 일반 택배비의 반값 수준으로 택배를 보낼 수 있는데 일요일 또는 공휴일에도 배송이 가능하며 접수일 포함 4일 이내에 보내는 고객이 지정한 GS25에 배송됩니다.

 

반값택배 조회

gs편의점에 반값택배를 접수하면 다음 영업일에 수거되며, 접수일 포함 4일 이내 배송완료됩니다. 제주 지역은 수거 후 2일 이내 배송되어 접수일 포함 3일 이내 배송 점포로 배송됩니다.

반값택배는 GS25물류망을 이용하기 때문에 일요일 및 공휴일도 정상적으로 수거 및 배송이 진행되는데 배송 점포가 휴점 혹은 폐점일 경우, 대체 점포로 배송될 수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보내거나 받게되는 반값택배 조회는 GS포스트박스 택배 홈페이지에 운송장번호를 입력하면 배송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배송현황은 30분 단위로 갱신됩니다.

 

 

GS편의점 반값택배 배송조회

 

배송조회 | GS Postbox 택배

 

www.cvsnet.co.kr

 

편의점에서 주말에도 택배보내거나 받을 수 있는 반값택배 홈페이지를 이용해 회원가입하면 할인쿠폰까지 받아서 추가할인도 받을 수 있으며, 사업자회원으로 가입하면 다양한 혜택도 받으면서 택배예약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GS편의점 반값택배 이용해 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