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더워지니 시원한 화이트와인이

땡기는데 노브랜드 인티스 와인만큼

가성비 좋은 와인도 없는거 같네요.

#인티스샤르도네슈냉

노브랜드에서 6,800원이면 살 수 있고

냉장고에 보관해 두었다가 홀짝 홀짝

얼음 동동 띄어서 마셔도 될 정도로

살짝 드라이하며 적당히 스위티

깔끔한 화이트 와인입니다.



데일리 와인의 대부분이 칠레와인들인데

아르헨티나 핀카 라스 모라스 와인으로

과실향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인 드라이 화이트 와인입니다.


품종은 샤르도네슈냥 라벨 그대로

샤르도네(Chardonnay) 50%

슈냉블랑(Chenin Blanc) 50%


알콜도수는 12.5%


출처 : 와인21


인티스 샤르도네 슈냉 마실 때

추천음식으로는 샐러드와 해산물인데

저는 이상하게 부침개가 생각나더라구요.


호박전 부침개와도 잘 어울리는데

얼음 동동 화이트 와인으로 깔끔하게



무더운 올 여름에도 인티스 와인

냉장고에 두고 홀짝 홀짝 마셔야겠네요.


미지근하게 마시면 맛 없고~

꼭 냉장고에 두었다가 시원하게

드시길 추천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