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책 구입하러 교보문고에

자주 다니는데 교보문고에서 책 할인방법

모르는 분들 많으신거 같은데 알려드릴께요.

 

교보문고 모바일 앱 접속이 귀찮기는 하지만

서점에서 구입하고 싶은 책이 있다면

이렇게 활용해서 할인도 받고, 재고현황도

미리 확인해서 헛걸음을 없앨 수도 있답니다.

 

 

도서정가제로 인해 매장 또는 인터넷에서도

15% 할인율이 최대할인폭인데 교보문고에서는

바로드림 서비스를 이용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에 바로드림 서비스는 택배비가 없어서

만원 이하의 책을 구입할때는 자주 이용했는데

매장에서 책을 보고 바로드림서비스 받아서

할인받는 방법은 생각도 못했었네요.

 

 

 

원래 바로드림 서비스는 인터넷으로 주문하고

매장에 가서 받는 방법이였는데 귀찮기도하고

매장에서 책을 읽다가 사고싶을때는

바로드림서비스를 기다려야 했었는데

 

 

이제는 내가 직접 구입할 도서를

바로드림존에 가져가면 됩니다.

 

미리 결제까지 하면 되니까

번거롭게 기다릴 필요도 없어서 좋네요.

 

 

 

전에는 바로드림존에 도서가 준비될 때까지

기다리거나 연락오면 책 받으러 갔었는데

이제는 내가 구입하고 싶은 책이 있으면

바로드림으로 미리 결제하면 10% 할인

 

힘들게 계산하기 위해 길게 줄서서

기다릴 필요도 없습니다.

 

 

바로드림 서비스로 받은 책에는

BD도장을 찍어주는데 빨라서 좋네요.

 

 

교보문고 바로드림 서비스 주의사항도 있는데

미리 결제하다보니 결제만 하고 책을

찾아가지 않는 분들이 계신가봐요.

 

기존에 바로드림 주문 후 7일 이내에

미수령 수에는 자동으로 주문취소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책 구입할 때 10% 할인도 받고

구입하고 싶은 책 바로 받을 수도 있고

교보문고 바로드림 서비스 짱이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