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에어컨 제어 프로그램을 설치하려면 Java 버전 호환성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시스템 에어컨 제어 프로그램은 낮은 버전의 Java 6.0에서만 실행이 되고 높은 버전의 Java에서는 실행이 되지 않더라구요. 처음에는 무엇이 문제인가 몰랐는데 Java 프로그램으로 계속 에러가 발생해서 다음과 같이 조치를 취해 보았습니다.

 - Java 최신 버전 다운로드

 - Java 신뢰성 인증

- 시스템 에어컨 컨트롤러 AS

- 시스템 에어컨 공조기 통신보드 AS

 

 

결국은 Java 버전에 따른 오류를 파악하고 Java 6.0을 다운받아 놓고 설치할 때마다 사용하고 있습니다.

Java 홈페이지에서도 Java 6.0은 다운로드를 지원하지 않는거 같더라구요. 상위버전만 있구.....

최근에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이 자동 업데이트로 인해 높은 버전의 Java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사무실 또는 작업장에서 시스템 에어컨 제어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상위 버전의 Java는 제거하고 낮은 버전을 새로 설치해야 합니다.

상위 버전이 있으면 하위 버전을 추가로 설치하더라도 인식을 하지 않습니다.

Java6.0을 설치하시고 시스템 에어컨 컨트롤러 IP로 접속하시면 제어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기사님도 잘 모르시는 경우가 많은데 시스템 에어컨 사용하시는 사무실 또는 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저는 LG 시스템 에어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설치 하신 후 "이 게시자의 내용을 항상 신뢰합니다."를 선택해 주셔야 팝업이 계속 뜨지 않습니다.

Java 버전이 요즘 사용하는 프로그램에서는 신뢰성을 인증받지 않아서 그런거 같습니다.

 

 

제어 프로그램이 잘 설치되셨다면 LG 시스템 에어컨은 다음과 같은 프로그램을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에어컨 브랜드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사용하고 있는 시스템 에어컨

LG Multi-V

 

 

Java6 Update 39.exe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