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맛집 찾으세요?

그러면 삼곱식당 추천 합니다.

강남역 10번 출구 앞

최근에 오픈해서 처음 갔는데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점심만 먹고 나왔지만

곱창도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식당 바로 앞에 주차가 되어 있어서

매장 앞에서 사진을 못 찍었네요.

 

 

 

숙성고기 & 소곱창 전문인데

점심식사 메뉴도 있어서

강남역에서 점심 해결하실 분에게

안성맞춤인것이 내부공간도 넓고

조용하고 깔끔했습니다.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많이 알려진 식당이 아니라서

한산한데 저는 이렇게 대기줄 없이

식사 할 수 있는게 좋더라구요.

 

 

점심 메뉴 보실까요?

돈까스, 부대찌개, 된장찌개,

뚝배기 불고기, 제육정식 등

일반적인 점심메뉴들입니다.

 

제가 주문한것은 제육정식인데

된장찌개포함입니다.

 

 

저녁에 친구들과 소주한잔을 위해

고기메뉴 봤는데 곱창메뉴들

사진만 봐도 땡기네요.

 

 

세트메뉴도 저렴하고 좋습니다.

기필코 와서 곱창을 먹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그 외에 추가메뉴와 주류가격

나중을 위해 참고하세요.

 

 

제육정식 주문 후

숟가락 젓가락 세팅 완료!

이때부터 참 시간이 천천히갑니다.

어찌나 배고프던지~

 

 

밑반찬만 계속 집어 먹네요.

감자볶음, 멸치볶음, 김치볶음

반찬들 다 맛있는데 밥 나오기전에

한번 더 리필해서 먹습니다.

 

 

고급 고기집에만 있다는 숙성냉장고

숙성고기 전문점이라 그랬는데

역시 숙성냉장고가 메인이네요.

 

 

제육볶음 전에 먼저 나온 된장찌개

2인 메뉴라서 그런지 된장찌개도

푸짐하고 국물이 진하고 맛있네요.

 

일반적인 된장찌개는 아니고

신김치가 들어가 있는 시큼한 된장찌개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찌개입니다.

사이드 메뉴인데도 두부, 호박, 팽이버섯

재료들이 푸짐하게 들어있네요.

 

 

 

메인메뉴는 제육볶음인데 이것도 푸짐!

고기랑 야채랑 골고루 푸짐합니다.

그리고 맛있기 까지~

 

 

제육볶음과 된장찌개가

하나의 세트로 나왔는데

둘이서 먹으면 배부릅니다.

 

 

강남역 10번, 9번 출구 부근에서

밥집 고기집 찾는다면 삼곱식당에서

드셔도 후회하지 않을거예요.

 

다음에는 뚝배기 불고기를

먹어봐야겠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