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에 연어가 돌아왔습니다.

몇 일전까지만 해도

애슐리 바베큐 파티였는데

새로운 메뉴들이 들어왔다길래

재방문 했습니다.

 

 6월 애슐리에서 맛있는 IT'S BBQ TIME!

 5월 안산NC백화점 애슐리W 저렴하게 이용

이전에 포스팅한거 보니까

매월 애슐리 가서 먹었네요.

애슐리에서 상 받아야 겠어요.

 

 

빕스(VIPS)에서는 떠났던 연어가

애슐리로 돌아왔네요.

훈제연어와 함께 연어라이스까지

매콤한 토마토스프 미네스트로네와

같이 먹으면 완맛이네요.

 

 

 

애슐리와서 무제한 와인이

빠지면 안 되겠지요.

애슐리 와인 자유이용권을

손목에 차고

 

 

무제한 와인을 마십니다.

1인당 3,000원으로

드라이 스위트 와인 골라 마시면

호프집 갈 필요없이

안주도 골고루 먹어요

 

 

애슐리 바베큐 종류로

마늘 비비큐 치킨 스테이크도

추가 되었는데 IT'S BBQ TIME!

때보다 더 맛있는것 같아요.

 

 

특히 새롭게 나온 피쉬앤칩스는

따로 접시에 담아올 정도로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고기보다는

생선을 좋아해서 그런지

먹어도 질리지 않네요.

 

 

튀김 종류만 너무 먹었으니

느끼함을 잡아주기 위해

매콤한 메뉴들로 입가심!

이번 접시에는 분식집 메뉴들로

느끼함을 달래줍니다.

 

 

애슐리나 빕스처럼 1인당

비용을 결제해야 하는 경우

아이들이 이렇게 먹으면 너무

아깝지요. 차라리 고기집을 가지!

피자 한조각, 케이크 한조각

아이스크림만 먹고

1~2만원 식사비 계산하니까

 

 

 

요즘 들어 애슐리을

이용하는 이유가 아이는 무료이기에

제가 자주가기 시작한 5월부터부터

어린이 무료이벤트가 진행중인데

여름이라고 또 무료 이벤트 진행!

 

주문전에 하단의 이미지만

보여주면 어린이 무료입니다.

이런거 모르고 계산하면

배아프겠지요.

 

 

애슐리 가격도 싸지는 않지만

뷔페 이용하면서 이정도 가격쯤은!

배부르게 먹고 2차 갈 필요없이

무제한 와인으로 음주까지!

 

 

 

오늘도 애슐리에서

잘 먹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