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보습효과 짱이라고 알고 있는

록시땅 제품을 새해 선물로

받았습니다.


이런 선물 처음 받아보는데

구성도 엄청나게 다양하고

무엇에 사용하는 제품인지도 궁금해서

찾아보면서 공부하게 되었네요.


록시땅 제품으로는

핸드크림과 립밤이 전부였는데

선물세트 받고 제대로 공부했습니다.

록시땅(L'OCCITANCE) 선물세트에

무엇이 있는지 보실까요.


록시땅 선물세트록시땅 선물세트



이렇게나 많은 록시땅 제품이

박스에 가득 담겨있었습니다.

모두 영어로 써 있어서

인터넷 검색해보면서

어떤 용도에 어떨때 사용하는지

보여드릴께요.



록시땅 선물세트록시땅 선물세트


립 밤 스틱


건조하거나 튼 입술을 위한 스틱 타입의 립밤으로 식물성 왁스가 혼합된 시어 버터가 10% 함유되어 입술을 보호하며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꿔준다고 합니다. 립스틱을 바르기 전 발라주어 입술을 부드럽게 해주는 립 기초 제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록시땅 선물세트록시땅 선물세트


시그니처 핸드크림


 록시땅 매장 내 판매 1위의 제품으로 풍부한 시어버터 20%의 함유로 피부의 건강을 촉진시키며, 손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꿔 줍니다. 허니, 스위트 아몬드 추출물, 글리세린, 마쉬멜로우 성분이 피부에 수분 공급 및 유연 작용을 하며, 피부에 부드러움을 남기며 보호 효과를 줍니다. 아프리카산 꽃인 자스민과 일랑 일랑의 산뜻한 향이 사용 후 섬세하고 깨끗한 향을 남깁니다.


록시땅 선물세트록시땅 선물세트


울트라 리치 페이스 크림


록시땅에서 동일한 제품을 아무리 찾아봐도 없었는데 병에 들어있는 제품을 튜브에 넣어놓은것 같더라구요. 고농축 시어버터가 25% 함유되었다고 하는 제품입니다.


록시땅 선물세트록시땅 선물세트


체리블라썸 핸드크림


두번 말하면 입 만 아프겠지요. 시어버터와 비타민 E가 함유디어 손을 건강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핸드크림으로 30ml 크기로 휴대하기 편하게 작은 사이즈입니다.


록시땅 선물세트록시땅 선물세트


아몬드 서플 스킨 오일


오메가 3와 6가 풍부한 아몬드 오일과 카멜린 오일이 피부에 탁월한 영양을 공급해주며, 새롭게 추가된 로즈힙 오일 성분이 한층 더 건강하고 윤기 나는 바디를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사용방법은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손에 1-2번 펌핑하여 원형을 그리듯 가볍게 마사지한다고 하는데 사용방법도 어색하네요.


록시땅 선물세트록시땅 선물세트


아몬드 서플 스킨 오일에 사용된 원료인 아몬드는 피부를 부드럽게 하는 효과를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록시땅이 프랑스 남부 지방의 아몬드가 피부를 탄력있게 만들어 주는 효능이 있다는 것을 발견해 달콤한 향과 효능을 가진 바디 케어 제품과 목욕용품으로 만들었는데 피부가 더욱 부드럽고 탄력있게 만들어 주며 바디 쉐이핑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록시땅 선물세트록시땅 선물세트


시어 인텐시브 핸드 밤


극도로 건조하고 약해진 손을 완벽히 보호, 진정시켜주는 마스크 겸용 핸드밤입니다. 시어버터가 25% 함유되어 클래식 시어 버터 핸드 크림에 비해 소량을 사용해도 금새 부드러워지며, 갈라지고 부서지는 손톱의 영양 관리까지 가능한 핸드 밤이라고 합니다.





핸드 밤과 마스크 겸용으로 사용 가능하며 손에 두껍게 발라 마사지 해주며 흡수 시켜준다고 하는데 겨울철 손이 습진으로 고생하는 나에게 딱 맞는 제품인거 같아서 꾸준히 바르고 있습니다.


록시땅 선물세트록시땅 선물세트


아몬드 모이스쳐 라이징 샤워 오일


2016년 스타 뷰티 어워드 수상! 스타 100인이 선정한 최고의 바디 아이템으로 아몬드 모이스쳐 라이징 샤워 오일의 효과로는

1. 3 IN 1 바디 클렌져 스위트 아몬드 오일이 피부에 진정, 세정과 보습 효과를 동시에 전달합니다.

2. 강력한 세정효과 부드러운 오일 텍스쳐가 물과 만나는 순간 미세한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세정해 줍니다.

3. 촉촉하게 지켜주는 보습보호막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주어 샤워 후에도 오래도록 촉촉함을 유지시켜 줍니다.

4.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에 즉각적인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여 탄력있고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시켜 줍니다.

5. 달콤하게 아몬드 향기 은은하게 풍기는 스위트 아몬드의 잔향이 오랫동안 지속됩니다.


사용방법으로는 샤워 볼이나 스펀지에 적당량을 덜어 거품을 내어 클렌징 후 물로 씻어내면 됩니다.


록시땅 선물세트록시땅 선물세트


시어 라이트 컴포팅 크림


최상의 보습 성분인 시어버터 5%와 글리세린 성분을 함유해 1년 사계절 누구나 쓸 수 있는 보습크림으로 산뜻하게 발려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즉각적인 보습을 부여하며, 피부 속 수분을 가둬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며 시어버터가 피부 유수분 지질막을 보호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더 뛰어난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록시땅 선물세트록시땅 선물세트


시어 버터 울트라 리치 바디 로션


시어 버터 성분이 함유되어 비타민 E성분과 함께 부여하며 피부에 영양 및 수분 공급을 통해 피부를 부드럽게 유지시켜 줍니다. 허니와 코코넛 오일 성분이 피부에 수분과 부드러움을 주며, 살구 오일이 비타민 A, B, C의 함유로 피부를 튼튼하게 합니다. 목욕 후 전신에 부드럽게 발라주면 됩니다.


록시땅 선물세트록시땅 선물세트


아몬드 퍼밍 밀크 컨센트레이트


아몬드 오일과 밀크의 조합으로 만든 바디크림으로 48시간 동안 보습을 제공해 준다고 합니다. 효과로는 아몬드 밀크와 오일이 피부를 유연하게 해주며, 단백질과 실리시움이 피부에 탄력을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너트 추출물이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가꿔준다고 하는데 샤워 하면서 몇 일 사용해 보니까 48시간까지는 모르겠지만 보습효과는 좋은 것 같습니다.



록시땅 선물세트록시땅 선물세트


매직 키


 록시땅의 메탈 튜브 제품을 사용하는데 있어서 없어서는 안 될 필수제품으로 제품을 끝까지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매우 똑똑한 악세서리입니다. 치약 짜개같은 역할일텐데 선물세트로 받으니까 여러가지가 들어있네요.



록시땅 선물세트록시땅 선물세트


록시땅 파우치까지 12가지의

록시땅 제품이 푸짐하게 들어있네요.


록시땅 선물세트록시땅 선물세트


풍성한 선물세트만큼 올 겨울에는

록시땅으로 온 몸 촉촉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