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 Cabernet Sauvignon

엘 카버네 소비뇽

저렴한 와인, 데일리 와인을 추천하라고 하면

이마트에서 G7, 트레이더스에서는 T7 등이

있지만 새로운 강자로 떠오른 롯데마트에서는

L 와인이 나타났습니다.


출시 1년만에 35만병이 판매되면서

30초에 1병씩 팔린다는 와인입니다.

품종은 까베르네소비뇽과 메를로 그리고

제가 사오지는 않았지만 샤도네 3종이 있습니다.


엘 카버네 소비뇽엘 카버네 소비뇽


가격도 저렴해서 6,900원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와인인데

가격도 착하고, 인기도 있다고 하니

까베르네 소비뇽으로 마셔보았습니다.



맛이 괜찮다보니 사온 메를로 와인은

양파와인으로 만들어 마셨네요.


엘 카버네 소비뇽엘 카버네 소비뇽


수입원은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라고 하면 저는 사이다만 생각나는데

와인까지 수입해서 판매도 하네요.


엘 카버네 소비뇽엘 카버네 소비뇽


엘 카네소비뇽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어서 

롯데주류에서 L 와인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칠레 3대 브랜드 중의 하나인 와인으로

Dry하면서 목 넘김이 좋았습니다.


엘 카버네 소비뇽엘 카버네 소비뇽


한 가지 아쉬운것은

병 마개가 코르크가 아니라서 

나의 새로운 취미인 코르크 마개 수집을

못하게 된 것이 아쉽기만 하네요.

새로운 취미생활 와인코르크 수집

빨리 모아야 할텐데...


엘 카버네 소비뇽엘 카버네 소비뇽


엘 카버네 소비뇽은 육류와 매운소스 등

한식이나 스테이크와 잘 어울리는데

저는 쪽파말이와 미니양배추

그리고 은행구이와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ㅎㅎ


쪽파말이와 미니양배추쪽파말이와 미니양배추


와인을 마시면서 잘 어울리는 음식을 추천하지만

그런 분위기를 만들면서 마시기보다

내가 만든 맛있는 음식에 

사랑하는 가족과 먹는 음식이라면

어떤 와인이라도 잘 어울린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