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모델 조립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지요?

저도 프라모델을 좋아하고

미니 건담이나 미니어쳐 수집을

많이 했었는데 지금은 아이들

장난감 사주는 재미로

프라모델을 좋아하고 있습니다.


연말을 맞아서 아이 백멍이 사줄려고

강남에 있는 프라모델 전문점

건담베이스 강남역점에

방문했습니다.


강남역 건담베이스강남역 건담베이스


프라모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신천지인 건담베이스

서울에도 여러곳이 있는 것으로 아는데

저는 강남점에만 가 보았습니다.


강남역 건담베이스강남역 건담베이스


귀여운 피규어들로

장식장을 가득 채워져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만화영화를 많이 보지 않아서

어떤 캐릭터인지는 모르겠지만

귀엽습니다.


강남역 건담베이스강남역 건담베이스


킹덤 월드 콜렉터블 피규어

처음 보는 캐릳터들인데

참 잘 만들었습니다.


강남역 건담베이스강남역 건담베이스


내가 좋아하는 건담 시리즈들입니다.

화려하게 장신된 건담들이

많이 있는데 눈 돌아갑니다.


강남역 건담베이스강남역 건담베이스


큰 사이즈의 건담도 있는데

아마도 직접 조립하고 도색까지 해야하는

작품으로 알고 있습니다.



요즘은 취미로 건담 조립하시는분들도

많이 계실거 같습니다.


강남역 건담베이스강남역 건담베이스


지금 보는 건담들이

내가 어렸을적에 봤던 건담 캐릭터 같습니다.

너무 화려한 건담은 만화에서

보지 못했던거 같은데요.


강남역 건담베이스강남역 건담베이스


쵸파로봇이 있는데

최근에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서

13,900원에 샀었는데 똑같은 모델을

건담베이스에서는 9,600원에 팔다니



이런거 보면 바가지 쓴 기분이 드는데

프라모델은 역시 건담베이스가 저렴하네요.


강남역 건담베이스강남역 건담베이스


또 하나 눈 돌아가는

원피스 스타일링 걸 컬렉션

어쩜 이렇게 예쁘게 만들 수 있을까요?


강남역 건담베이스강남역 건담베이스


HG 쁘띠가이

캐릭터들마다 이름이 있네요.

버닝레드, 위닝옐로우, 퓨쳐핑크 등

모양은 똑같은데 이름이 다 틀려서

헷갈리네요.


강남역 건담베이스강남역 건담베이스


내 나이 또래에게는

추억의 만화인 드래곤돌

샤이어인 손오공입니다.

학창시절에 재미있게들 보셨었지요.


강남역 건담베이스강남역 건담베이스


드디어 내가 찾고 있던

요괴워치 캐릭터들입니다.

지바냥은 최근에 샀었고


강남역 건담베이스강남역 건담베이스


이번에 살려고 했던 것은

백멍이입니다.

딸 아이가 백멍이를 콕 찍어서

사다달라고 해서요.


강남역 건담베이스강남역 건담베이스


요즘 케이블에서 요괴워치를 하는데

건담베이스에서는 요괴워치 극장판이 나와서

9,600원짜리 프라모델을 6,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강남역 건담베이스강남역 건담베이스


할인한다고 2개씩 살 수는 없고

백멍이 사주고 다음에는 황멍이 사줘야 겠네요.



프라모델 조립 좋아하신다면

건담베이스 둘러보세요.

한번 들어가면 뭐든 사서 사오실거예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