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및 새해가 되면서 고마움의 표시로 선물 고민 많이 하실텐데 저도 사랑하는 아내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던 중에 커피를 좋아하는 아내의 취향에 텀블러가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점심시간에는 회사 주변 스타벅스를 둘러보고 텀블러 종류가 가장 많은 강남역 앞에 있는 스타벅스에서 텀블러를 구매했습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는 많이 마셨지만 텀블러를 구매하는건 처음이네요.


스타벅스 텀블러 선물


스타벅스를 돌아다니면서 생각한건데 오전과 점심에는 대부분의 스타벅스 매장이 음료 주문으로 북적거리니까 저녁시간에 주문하면 시간도 줄어들고 포장까지 여유롭게 받으실 수 있으니까 좋을 거 같습니다. 텀블러 종류가 없어서 점원에게 물어봐도 바쁜 시간이면 정신없을 수도 있으니까 오후 시간대에 방문해서 텀블러에 대해 문의해보세요. 친절하게 응대해 주실겁니다.


스타벅스 텀블러 선물스타벅스 텀블러 선물


많은 분들이 스타벅스 텀블러 사용하시는데 막상 매장에 가서 둘러보니까 종류가 많지는 않네요. 시즌별로 디자인한 텀블러가 있는거 같은데 아직 크리스마스 텀블러는 없는건지 선택에 한계가 있습니다.


스타벅스 텀블러 선물스타벅스 텀블러 선물


그래도 아내에게 선물하겠다 결심했으니 맘에 들지 않더라도 선물을 골라야겠지요! 퇴근길에 포장까지 해서 품안에 안고 가져왔습니다. 아내가 많이 좋아하겠지요?



기존에 사용하던 텀블러가 있는데 네스카페에서 사용하는 텀블러인데 요즘은 스타벅스 매장을 자주 이용하고 있어서 네스카페 텀블러에 아메리카노를 해달라고 하면 어색한 눈치를 보는거 같아서 스타벅스 텀블러 선물을 선물하게 되었는데 필요했던 선물이니까 많이 좋아하겠지요? 선물을 하면서 걱정 반 기대 반이네요.


스타벅스 텀블러 선물스타벅스 텀블러 선물


집에 도착해서 아내에게 선물 하고 포장을 뜯어본 모습입니다. 스타벅스 포장주머니에 텀블러가 들어있고 기프트 쿠폰이 들어있는 봉투가 있습니다.


스타벅스 텀블러 선물스타벅스 텀블러 선물


혹시라도 선물한 텀블러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교환할 수 있는 텀블러 교환증과 스타벅스 음료 쿠폰이 들어 있습니다. 원하는 모든 사이즈의 제조음료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음료 쿠폰인데 선물로 텀블러와 음료 쿠폰이면 정말 좋네요.


스타벅스 텀블러 선물스타벅스 텀블러 선물


스타벅스 텀블러는 워낙 인기 있는 상품이라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판매하는데 정품은 온라인에서는 판매하지 않고 오프라인 스타벅스 매장에서만 판매한다고 합니다.



가격때문에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하시지만 매장에서 정품으로 구매하시고 교환증과 음료쿠폰을 같이 드리면 받으시는 상대방이 더 기분 좋을 거 같습니다.


스타벅스 텀블러 선물스타벅스 텀블러 선물


스타벅스 텀블러 선물 본인이 사용한다면

비싼 정품 텀블러가 필요없지만

고마움을 표시하는 마음으로 누군가에게

선물하신다면 스타벅스 텀블러

받으시는 분도 기분 좋은 선물이겠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