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맥주보다 와인을 자주 마시네요.

자주 마시는 만큼 저렴한 와인을

찾아서 이곳 저곳 잘도 다닙니다.

그 중에 한 곳이 이마트 트레이더스인데

최근에 양파와인용 저렴한 DESTINO 와인을

발견했던 곳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와인쇼핑


이마트 트레이더스 와인쇼핑이마트 트레이더스 와인쇼핑


저렴하게 생필품과 식료품을 구입할 수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입니다.

창고형 매장으로 회원가입 필요없이 언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이지만




단점으로는 대부분 대용량이라는 것

불필요하게 낭비할 수 있으므로

대가족 또는 많이 사용하는 물품이 아니라면

충동 구매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와인쇼핑이마트 트레이더스 와인쇼핑


제가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방문한 이유는

비상식량 비축도 있지만 와인 쇼핑을 위한

계획도 있어서 포스팅에는

와인 쇼핑만 올려드릴께요.


병이 예쁜 CANTI MOSCATO DASTI 입니다.

황금색인데 병은 탐나네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와인쇼핑이마트 트레이더스 와인쇼핑


테이스팅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황금색 와인 Bottle 멋집니다.

골드 에디션으로 연말 이후에는

구하기 힘들거 같습니다.


가격은 24,980원으로

데일리 와인을 주로 찾는 저에게는

고가의 와인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와인쇼핑이마트 트레이더스 와인쇼핑


다양한 와인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고급 와인부터 저렴한 와인까지

가격대도 참 다양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와인쇼핑이마트 트레이더스 와인쇼핑


비싼 와인은 투명한 진열대에

들어가 있는데 몇 십만원이 되는 것들만

갇혀있네요.



왼쪽 위에 있는 와인은

1,198,000원이 넘는 가격대인데

과연 어떤 테이스팅일지

궁금하지만 쳐다보지도 못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와인쇼핑이마트 트레이더스 와인쇼핑


드디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제가 찾던 데일리 와인입니다.

6,580원의 칠레 레드와인

T7 까베르네 소비뇽과

T7 메를로 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와인쇼핑이마트 트레이더스 와인쇼핑


G7 칠레와인은 마셔보았지만

T7 와인은 처음인데

과연 어떤 테이스팅일지 궁금하네요.

테이스팅 후 포스팅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