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을 좋아하는 가족이 아닌데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갔다가

송도 사는 지인이 먹어보라고

사주셔서 수박식빵을 먹어보네요.

 

수박식빵수박식빵

 

 

겉모습은 호랑이무늬 처럼 보이는데

옆쪽으로 살살 돌리면

완전 잘 익은 수박속입니다.

 

수박식빵수박식빵

 

 

수박씨도 박혀있는데

수박씨는 초콜렛,

겉의 검은줄은 오징어먹물

녹색 겉 껍질은 녹차크로렐라

 

 

빨간 식빵속은 수박이 아닌 딸기

암튼 인공색소 없이

수박을 표현했다고 하네요.

 

수박식빵수박식빵

 

 

수박식빵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고

그냥 잘라서 먹어봅니다.

SoSo...

저는 그냥 식빵이네요.

 

수박식빵수박식빵

 

 

식빵을 먹으며

집안에 풍기는 수박향

아니 딸기향인데

쌀쌀한 계절에 달콤하네요.

 

수박식빵수박식빵

 

 

수박식빵이 7,000원이라고 하는데

독특한 아이디어이지만

유기농 밀가루와 유산균발효숙성

건강한 빵이라서

가격은 엄청나네요.

 

신기방기한 수박식빵이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