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친구의 결혼식이 열렸던

GD컨벤션안산 웨딩홀에 다녀왔습니다.

안산에 있는 예식장 중에서는

가장 최근에 오픈한 웨딩홀 같은데

1층에 삼성AS서비스센터가 있네요.

 

 

예식시간이 저녁 시간이였는데

돌잔치 또는 다른 예식도 있었는데

규모가 커서 그런지 북적거리지는 않에요.

 

 

항상 결혼식장 가면 주차도 힘들고

엘리베이터 타고 예식장 들어가기도

힘든데 저녁시간이라 그런건 좋네요.

 

 

GD컨벤션에서 드라마 촬영장소였다고

광고를 여기저기 붙여 놓았는데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이런 드라마가 했었나봐요~

 

 

 

 

7층 건물인데 1층부터 7층까지

단독건물로 컨벤션센터로 되어 있네요.

친구의 결혼식은 7층에 있는

그레이스 켈리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안산 GD컨벤션은 고잔역과 중앙역

중간에 위치해 있는데 고잔역이

조금 더 가깝게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타고 7층에 올라가니까

고잔역 너머 안산 와~스타디움도

보이고 전망이 좋습니다.

 

 

안산 GD컨벤션 그레이스 켈리홀 입구

친구의 결혼식 전에 진행된 예식이

아직 정리되지 않아서인지

살짝 어수선 하기는 하네요.

 

 

그래도 다음 예식의 주인공인

친구의 웨딩사진이 벌써 전시되어 있는데

결혼축하 한다 친구야!

 

 

신부대기실이 예식장 바로 앞에 있어서

이동하기에도 편리할 듯!

 

 

나야 결혼 10년차라 다시 결혼할 일은

없지만 혹시라도 결혼준비하신다면

이런 배치 관심 있으실거예요.

 

 

안산에 살면서 GD컨벤션은 처음인데

예식장이 잘 꾸며져 있네요.

 

 

맑은 날 따뜻한 계절에는 천정도

개방되어서 야외 결혼식 분위기 연출도

가능한 거 같은데 오픈이 가능한 천정

아이디어가 좋네요.

 

GD컨벤션 웨딩홀 다녀오신 분

포스팅을 보다보니 천정이 오픈된

이곳에서 결혼식을 올리셨던데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친구의 결혼식이 시작되었네요.

다시한번 축하해!

 

 

GD컨벤션 안산 웨딩홀 피로연 음식도

괜찮다고 하는데 다른 약속이 있어서

예식만 보고 나왔는데 아쉽네요.

 

 

7층부터 계단을 통해 걸어 내려오는데

5층의 다른 예식홀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트리를 보니

연말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