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광안리 가을 밤을 수 놓을

국내 최대 규모 부산불꽃축제가

10월 28일 토요일 광안리해변에서

진행됩니다.

 

매년 다양한 불꽃뿐만 아니라

화려한 레이저 쇼 등을 테마로

진행되는 멀티미디어 해상쇼로

특이한 모양의 불꽃뿐만 아니라

초대형 불꽃도 선보이는 축제입니다.

 

 

2017 부산 광안리 불꽃축제는

매년 10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찾는

부산의 대표적인 가을축제로

불꽃쇼가 진행되는 6시 전부터

마임, 매직, 버블쇼 등 다양한 행사가

메인 행사 시작전에 진행됩니다.

 

 

부산불꽃축제에 관심있으신 분은

불꽃쇼 일정 꼭 확인하신 후

방문하시면 더욱 재미있을거예요.

 

 

 

부산불꽃축제를 제대로 볼 수 있는

관광상품좌석은 최대 10만원이 넘는

비싼가격임에도 벌써 매진되었다고

하는데 부산불꽃축제 인기 실감나네요.

 

 

서울한강세계불꽃축제 때도 그랬지만

불꽃축제가 열리는 부산 광안리 일대는

교통체증이 상당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최대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하시길 추천드리며

 

 

꼭 부산광안리 해수욕장이 아니더라도

부산불꽃축제는 동백섬과 이기대에서도

폭죽이 터지기 때문에 관람 지점을

정해서 방문하시면 좋겠네요.

 

 

 

특히 부산불꽃축제를 관람할 수 있는

명당은 많기때문에 참고하세요.

 

1. 장산 - 사진을 찍기엔 최적

2. 마린시티, 영화의 거리

3. 미포, 해운대 해수욕장 끝

4. 삼익비치 아파트 앞

5. 남천항

6. 용호만 매립부두

7. 이기대

8. 황령산

9. 금련산 전망대

10. 민락수변공원

11. 누리마루, 동백섬

12. 달맞이길

 

 

엄청난 인파가 불꽃축제 행사장

방향으로 집중되기 때문에

단계별로 교통통제도 이루어지는데

1단계로 11시부터 광안해변로

2단계 4시부터 해변로, 마린시티

3단계 6시부터 대중교통 등 통제

 

 

광안대교 또한 불꽃축제 행사를 위해

23일부터 부분통제가 진행되며

28일에는 전면통제가 예정되었습니다.

 

 

가을 대표 축제인 불꽃축제

10월 28일에는 부산에서 만나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